확대 l 축소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장애인국악예술단 ‘땀띠’ 국악콘서트 관람 희망자 모집


장애인국악예술단 '땀띠'국악콘서트


평택복지재단 산하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이 ‘장애인국악예술단 <땀띠> 국악콘서트‘의 관람 희망자를 모집한다.

‘장애인국악예술단 <땀띠> 국악콘서트’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문화복지사업 ‘신나는 예술여행’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북부복지타운 4층 대강당에서 8월 11일(목) 오후 4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장애인국악예술단 ‘땀띠’는 지적장애, 자폐성장애, 뇌병변장애 등 각각 다른 장애를 지닌 4명의 단원으로 구성된 장애인국악예술단으로, 평창스페셜올림픽 공연 및 문체부 주최 신년음악회와 KBS교향악단 협연 공연 및 단독콘서트 등의 다양한 연주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팀이다.

8월 11일(목) 북부복지타운에서 실시될 국악콘서트에서도 전문적이고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화합하는 문화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해당 공연은 공연 관람을 희망하는 평택시 거주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031-615-3981(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가족평생교육지원팀)를 통해 전화신청이 가능하다.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코로나-19로 그동안 문화 공연 관람의 기회가 적었던 문화 소외계층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지역 내 장애인을 포함한 모든 지역주민의 문화생활 향유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해당 공연은 최대 50명까지 참여자 접수를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 확인 및 참여 신청은 ☎031-615-3981(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가족평생교육지원팀)으로 유선 연락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