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춘천시립합창단의 노래와 연기로 재탄생하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춘천시립합창단(지휘 임창은)은 오는 5월 16일(목)~17일(금) 오후 7시 30분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제101회 정기연주회 뮤지컬 “레미제라블”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

시립합창단은 세계 4대 뮤지컬로 꼽히며 세계인의 사랑을 받아온 대작, “레미제라블” 중 우리에게 잘 알려진 ‘I dreamed a dream’, ‘Do you hear the people sing?’, ‘One day more’ 등 아름다운 곡들을 춘천시립교향악단의 웅장한 연주에 맞추어 노래하며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합창단원들이 직접 의상을 갖추어 입고 스토리라인에 따라 연기를 펼쳐 원작의 깊이와 극적인 긴장감을 연출하는 대규모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연주회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입장 연령을 낮추어 눈길을 끈다. 평일 저녁시간으로 이틀간 진행해 퇴근 후 가족단위 관객이 함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춘천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하는 이번 연주회의 입장료는 일반 10,000원이며, 만 5세 이상부터 입장 가능하다.

춘천시민에 한하여 50%의 할인율이 적용되며 학생과 경로할인, 단체 50인 이상일 경우에도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공연 정보와 사전 예약은 춘천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cccf.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기타 문의는 033-259-5821로 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