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
예스24 2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EBS 캐릭터 ‘펭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형 아트북 <펭아트 #페이퍼토이북>이 새로운 1위에 등극했다.
힌정판으로 출시된 ‘펭수’의 에세이 다이어리 <오늘도 펭수 내일도 펭수> 꽃눈 에디션도 나란히 2위에 올랐다. 경제 및 부동산 분야 유튜버 박홍기의 <리밸런싱> 후속작 <디레버리징>은 새롭게 3위에 올랐고 영화 ‘작은 아씨들’의 공식 오리지널 커버 디자인의 <작은 아씨들>은 4위에 진입했다.
가수 양준일의 포토에세이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과 아카데미 4관왕을 달성한 영화 기생충의 기록을 담은 <기생충 각본집 & 스토리보드북 세트>은 전주 대비 각각 네 계단씩 내려 5위, 6위다.
독자들의 손길이 행복한 삶을 일깨워주는 도서들에 향하고 있다.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인생 문장을 소개하는 인문 에세이 <내가 원하는 것을 나도 모를 때>는 11위를 유지했으며 현실에서 1cm 벗어나는 행복을 찾기 위한 방법을 일러주는 <1cm 다이빙>이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1000% 달성 후 출간돼 15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독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린 법정 스님의 명수필들을 수록한 열반 10주기 특별판 <스스로 행복하라>는 일곱 계단 내려 17위에 안착했다.
생활 속 교양 지식을 채워주는 도서들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역사, 문화, 미술, 과학 등의 분야를 아우르는 365편의 교양 필독서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교양 수업 365>는 전주 대비 세 계단 내린 8위에 머물렀고 채사장의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제로>는 전주 대비 여섯 계단 내려간 12위다.
이 밖에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세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3>가 전주 대비 네 계단 내려 7위에 안착했고 18년 차 초등 교사가 알려주는 글쓰기 지도법 <하루 3줄 초등 글쓰기의 기적>은 9위로 새롭게 순위에 모습을 드러냈다.
어린이를 위한 추리 동화 시리즈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9>는 여섯 계단 하락한 10위다. 하버드에서 찾은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담은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리커버 에디션은 전주 대비 네 계단 내려 13위에 안착했으며 공무원 국어 시험 대비를 위한 <2020 선재국어 나침판 실전 모의고사 vol.1>이 전주 대비 두 계단 내려 14위를 기록했다.
또한 인공지능에게 대체되지 않는 방법론을 일러주는 이지성 작가의 <에이트>는 여덟 계단 하락한 16위,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는 두 계단 내린 18위다. 명확한 데이터와 통계로 팩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팩트풀니스>는 여섯 계단 하락해 19위를 기록했고 공무원 영어 시험 대비를 위한 <2020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1>이 새롭게 20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한 가족의 애틋하고 뭉클한 이야기를 담은 <빅 엔젤의 마지막 토요일>이 1위에 등극했다. 서기전 4500년 경의 홍산문화에서 1910년 대한제국 멸망까지의 역사를 담은 <이덕일의 한국통사>가 2위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