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저소득 다자녀가구에 안전한 주거환경 마련 장흥군은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하고 있는 저소득 가정을 찾아 집수리 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전남도. 농어민 공익수당 신청하세요 전라남도는 농어업과 농어촌의 공익적다원적 가치에 대한 보상과 인구감소고령화 등 농어촌 문제 해결을 위해 지원하는 농어민 공익수당을 오는 14일까지 신청받는다고 밝혔다.
강북구, 스토킹·데이트폭력 피해자에 홈 보안 CCTV설치·긴급출동서비스 서울 강북구(구청장 이순희)가 스토킹·데이트폭력 피해자들을 2차 피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홈 보안(CCTV) 서비스 설치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서울 강서구, 홀몸 어르신 대상 건강지원 서비스 확대 서울 강서구(구청장 김태우)는 최근 홀몸 어르신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건강지원 서비스를 확대해 사회적 약자와의 동행에 앞장서고 있다.
전남도, 스마트 청년 농업인 1만명 육성 순항 전라남도는 지난해 11월 준공한 고흥 스마트팜 혁신 밸리 임대형팜에 입주한 청년농업인이 스마트팜 영농기술을 습득해 본격적인 수익 창출에 나서는 등 스마트청년농업인 1만 명 육성이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성군, 청년에게 문화복지비 20만 원 지원 보성군은 지역 청년에게 20만 원의 문화복지비를 지원하는 '전남청년 문화복지카드'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광양시, 전남 최초 소상공인 융자금 이자 5% 지원 전남 광양시는 3高(高금리, 高물가, 高환율)의 경제·경영환경 악화로 인한 소상공인 자금난 해소를 위해 '2023년 광양시 소상공인 융자금 이차보전 지원사업'을 6일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