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달을 맞아 서울시 문화비축기지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바웃 드림 콘서트>를 5월 13일 저녁 7시 30분부터 T2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문화비축기지 T2 야외무대는 자연과 건축물이 조화를 이루는 특별한 무대공간으로, 야외무대를 둘러
싼 암벽이 천연 울림통 역할을 하여 별도의 음향 장치 없이도 공연이 가능하다.
작년 가을에 진행한 T2 야외무대 특별공연 ‘가족오페라 <마술피리>’가 시민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다시 행사를 준비한다.
문화비축기지 <어바웃 드림 콘서트>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의 인기 주제곡들을 엮은 갈라 콘서트*로 진행된다. 디즈니 ‘겨울왕국’, ‘알라딘’, ‘미녀와 야수’,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맘마미아’, ‘그리스’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친숙하고 아름다운 O.S.T 음악으로 70분간 공연이 펼쳐진다.
※ 갈라 콘서트 : 오페라나 뮤지컬 등에서 중요한 아리아와 중창곡들을 간추려서 만든 공연
<어바웃 드림 콘서트>는 바리톤 ‘안갑성’과 뮤지컬 배우 ‘김민주’를 주축으로 실력있고 열정 넘치는 8명의 뮤지컬 가수들이 참여한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음악과 음악 속 이야기를 함께 들려주며, 참여한 시민들과 소통하는 이벤트도 공연의 일부로 진행된다.
공연은 매봉산 암벽으로 둘러싸인 자연 속 야외 공연장에서 진행되어 가족들과 소풍하듯 음악을 관람할 수 있다. 알록달록 원형 돗자리와 돌의자, 바닥 등에 자유롭게 앉아 밤하늘의 별을 보고, 풀벌레 소리를 들으며 공연을 관람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예약은 5.8(월)10시부터 서울시 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연관람료는 무료이며 선착순 400명까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공연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문화비축기지 누리집(http://parks.seoul.go.kr/culturetank)에서 확인하거나 문화비축기지(02-376-8735)로 문의하면 된다.
이용남 서부공원여가센터 소장은 “5월 가정의달을 맞아 시민들이 가족·친구들과 공원을 방문하고, 문화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어바웃 드림 콘서트> 공연 관람과 함께 가족들과 봄소풍을 즐기는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