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가 국내 숙박 플랫폼 ‘여기어때’와 손잡고 반려견 가족을 위한 숙박상품 기획전을 개최한다.
증가하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한 온라인 숙박상품 기획전을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 여기어때 홈페이지(www.yeogi.com)와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의 테마는 <댕댕이랑 인천 펫캉스 가개>로 인천 내 반려동물과 함께 숙박할 수 있는 호텔, 펜션 등 90여 곳의 다양한 시설을 소개하고 할인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10만 원 이상 숙박상품 예약 시 1박에 2만 원, 2박 이상 머물 시 최대 5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여기어때’ 앱에서 발급하는 국내 숙소 할인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어, 10월 연휴를 맞은 여행객의 예산 절감과 인천 내 숙박업체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숙박상품 기획전의 예약 기간은 9월 23일부터 10월 20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23일부터 11월 17일까지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반려동물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영종 씨사이드파크, 단풍 감상하기 좋은 송도 센트럴파크 및 오랜 사찰이자 힐링 명소인 전등사 등 인천 내 다양한 관광지를 소개해 더욱 풍성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김충진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인천에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즐길 거리가 가득하다”면서 “이번 반려동물 동반 숙박상품 기획전을 통해 인천이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최적의 관광 목적지로 각인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여행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운영해 인천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최고의 여행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